본문 바로가기
장어집 하루하루

떡갈비 골목에 위치한 네이쳐컬렉션 광주 송정점

by 항상 새롭다~ 2021. 8. 30.
반응형

 

가성비 좋은 화장품 네이처 컬렉션 광주 송정점을 갔었습니다.
가면서 느낀건데 이 동네는 동남아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길거리에서도 그렇고 가게안에서도 그렇고
내가 외국인처럼 느껴지는거 있죠;


광주에 송정리에는 떡갈비가 유명한 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떡갈비집 틈 사이로 옷가게며 음식 가게 화장품 가게들이 즐비하게 있죠.
떡갈비 골목에 네이쳐컬렉션 광주 송정점이 있답니다.

 


가게는 7평 남짓하지만 알뜩하게 이쁘게 잘 꾸며놓고 있습니다.
작은 상점안에 얼마나 상품들이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네이처 컬렉션은 예전에 더 페이스샵이었는데 아마 이름이 바뀌었나 봐요
같은 상품 다른 이름인가 봅니다.

사장님의 이쁜 손글씨가 돋보이는 화장품도
눈에 들어오고요
추석이 다가와서 그런지
세일 품목들이 정말 많습니다.


기미 크림 화이트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스킨로션
정말 가격이 착합니다.
다른 곳에서 하나의 값으로도 서너 개는 구입할 수 있겠네요

화장품은 제품 품질이 비싼 것과 별 차이가 없다고 하네요
어디선가 들은 말이에요


사회초년생들이 많이 쓸 제품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색조화장품도 많습니다.
요즘 화장품은 케이스들이 정말 다양하고 이쁩니다.
오랜만에 나와서 그런지 새롭기만 하네요;

그나저나 여긴 서울의 차이나타운처럼
동남아 타운인 거 같습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외국사람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