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어집 하루하루/멋있는 카페, 맛있는 밥집

[광주카페] 상무지구 카페 올가

by 항상 새롭다~ 2022. 8. 30.
반응형

카페 올가

광주 상무지구에 전망이 좋은 카페 올가가 있다.

거기가 상무지구라고 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운천저수지를 바라보고 있어서 바깥 풍경이 맛스러운 카페임은 분명하다.

계절이 가을이 다 되어가서 그런지 조금 쓸쓸한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 여름에 왔더라면 백일홍도 연꽃도 이뻤을 거란 생각이 들었다. 

카페 올가의 바깥테이블

 

시내 한복판에 이러한 감성의 카페가 있다는것도 새로운 발견이었지만 굳이 시외로 나가지 않아도 자연을 바라볼 수 있다는 게 이 카페의 매력이라 할 수 있겠다.

운천저수지를 바라보며 그리고 올 마지막 여름을 만끽하기엔 충분하고도 넘치는 곳 같았다.

카페올가의 실내 테이블

혼자서 있어도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해서 일까 1인 테이블이 있었다.

밖에 풍경이랑 같이 하라고 자리해둔 테이블인가 보다.

플레인요거트와 한라봉차

우린 늦은 오후에 카페를 찾아서 커피를 마실수가 없었다.

자칫 커피를 늦게 마시게 되면 잠을 이룰수 없는 나이가 되어버려서 그래도 달달한 메뉴를 찾아 마셨는데 맛도 바깥 풍경에 묻어서 더 맛나다.

카페 올가 앞에 운천저수지에 연밭

커피를 한잔하고 산책하기에도 참 좋은 카페이다.

운천 저수지 둘레를 운동삼아 걸어도 아주 좋을거 같다. 

자연을 바라보며 차한잔을 하고 싶다면 시외로 나가지 않고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카페가 가까이에 있다는 걸 알아서 행복한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